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리뷰
7월 16일 금 현물 개인적 주관 분석:
FTI 뉴스2025-08-02 07:49:56【외환 딜러 리뷰】0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은행간 채권 시장 공식 웹사이트,외환딜러란 무엇일까요?,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지난주 금요일 분석 글에서 두 가지 진입 방법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는데, 이번 주 금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하여 후퇴하는 상승 추세선조차도 생략하고 바로 상승했습니다. 어젯밤 새벽 파월의 연설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어제 유럽 장에서 금은 2401까지 하락했으나, 미국 장에서 2418이라는 중요한 가격대를 돌파한 후 목표 가격 2440으로 돌진했습니다.
이번 랠리에서 2318~2440을 들고 있는 학생들, 만점 거래에 올라서서 수익을 쉽게 얻은 것을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더 높은 역사적 고점이 남아 있을까요? 다시 추격할까요? 아니면 하락할까요?
상승 추세에서는 어디까지 오르든 가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비싸도 사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거래 시장의 논리입니다.
하락할 근거가 없으면 선생님도 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막연히 매도하지 말고, 현재 상승 채널에 주목해 현재 중요한 가격은 상승 채널의 상단에 있습니다.
상승 추세에서는 가격이 상승 채널을 타고 올라가며, 상승 채널의 상단에 닿으면 대개 하단으로 조정될 가능성이 큽니다.
만약 2450의 역사적 신기록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한 가격인 2415, 2409, 2401의 지지 여부를 주시한 후 새로운 매수 주문을 넣습니다.
이번 상승 랠리가 바로 중요한 가격대인 2450을 돌파한다면, 2500까지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점 거래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낙담하지 마세요. 올해에도 다른 기회가 있으니 선생님의 분석 글을 자주 참고하세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주관적 분석이며,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십시오. 따라 하는 것은 삼가하며, 손실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776)
관련 기사
- 영국의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있으며, 식품 및 식료품 인플레이션은 계속 낮아지고 있습니다.
- 중국의 6월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이 예측보다 거의 절반 정도 낮았습니다.
- 민주당 전국위원회 의장은 8월 7일 전에 대통령 후보자를 공식 확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일본의 핵심 주문 수는 연속 두 달 동안 감소했으며, 이전 시장 예상은 5월 주문 수가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 유럽 경제의 약세가 미국 국채 수익률 급등에 대한 제약 요인으로 작용한다
- 한국 중앙은행, 인플레이션 억제를 위해 금리 인상 중단 결정, 시장의 주류 예상과 일치
- 오픈AI는 중국이 자사의 기술을 사용하여 AI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일본 중앙은행이 금리 인상 가능성을 다시 논의하며, 인플레이션 압력은 일본 측이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도록 하고 있다.
- 비트코인이 급락하다, 미국 정부가 더 이상 비축을 늘리지 않기로 결정함
- 미국에 곧 폭염이 닥칠 예정이며, 많은 관광객들이 피서를 위해 여행을 떠나기 시작하고 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디즈니는 플로리다 주지사와 합의에 도달하여 앞으로 계속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와이 마우이섬 화재 소송 사건에서 양측이 초기 합의 금액에 동의했습니다.
결국 흑인인가 인도인인가? 트럼프, 해리스가 흑인과 인도인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공개 비난.
S&P 500와 나스닥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고,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인하 기대가 높아졌다.
调查数据显示,美国各大城市的通胀存在较大差异
금융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중요한 단계: 스리랑카가 부채 재조정 협상에 나선다
열대 폭풍이 미국 남서부 연안 지역을 강타하여 텍사스주 최대 항구가 운행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5월 한국의 공장 생산량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으며, 자동차와 기계 부문의 생산 감소가 주목할 만하다.